현재위치: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등록 비번분실
Home Intro
HOT menu
전체회원 : 138743분















 faq
자주하는 질문
활동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은 가입시 약관과 각게시판 상단 공지글 참고 하세요.
FAQ는 자주하는 질문만 요약해 놓았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07-03-06 (화) 13:29
홈페이지 http://www.korandodiy.com
ㆍ추천: 10  ㆍ조회: 12915      
IP: 211.xxx.144
제 포인트가 마이너스 점수에요~! 제 포인트가 삭감되었어요~! 왜그렇죠?
문) 제 포인트가 마이너스 점수에요~! 제 포인트가 삭감되었어요~! 왜그렇죠?


답)
바로 게시글에서 설명해 드렸듯이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을 작성하실 경우,
해당 게시물을 운영진이 정리하는 과정에서 삭제 및 이동조치를 하게 되면
글 작성시 획득했던 포인트만큼 차감이 됩니다.

더불어 DIY자료실에 질문을 올리신다거나
여러 게시판에 동일한 내용의 광고글이나 질문글을 반복하여 올리실 경우에는
강력한 패널티 부여하는 차원에서 해당 회원님의 포인트를 마이너스로 하향 조정하게 됩니다.
(........아이디 공유시 원천 접근제한)

또한 작성된 지 한참이 지난 게시물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무미건조한 댓글이나
포인트 획득 목적의 단순 반복적인 댓글을 게시하는 회원들은 마이너스로 조정합니다.
(이런류의 도배글은 바로 발견되지 않고 나중에 발견되더라도 그시점에서 -로 하향 조정합니다.)

이렇게 마이너스가 부여된 회원
정상적인 회원활동 불가능하심과 동시에 본 동호회 탈퇴역시 마음대로 할 수 없게 되오니
이 점 반드시 양지하시어 싸이트 이용에 제한을 받는 일이 없도록 협조바랍니다.

또한 중고장터 만을 이용목적으로 동호회에 가입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한 분들의 활동을 제한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중고장터에 글 작성시 -20점 포인트 차감됩니다.

정상적으로 동호회 활동하시는 분들은 20점은 그리 영향을 미치는 포인트 아니라고 판단한 바,
정상적인 동호회 활동 없이 중고장터 이용만을 하시려는 회원분을 막기 위한 수단으로
중고장터에 판매글이던 구매글이던 글 작성시 -20점의 포인트가 차감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참여』  
Copyright(c) 2007년 KORANDODIY.com SINCE 2001년7월12일      E-Mail 무단수집거부